베트남 나트랑은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가득한 관광지입니다. 맛있는 음식점들이 많고, 다양한 쇼핑거리들이 있습니다. 직접 경험해 보고 좋았던 10가지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1. 판랑 투어
판랑은 나트랑에서 1시간정도면 도착하는 지역으로 모래 언덕에서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고 샌드보드를 타면서 즐거운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 투어 상품은 양떼목장, 포클롱가라이사원,항라이해변같은 명소도 포함되어 있어서 여러곳을 여행하기 좋습니다.
- 투어 시간: 8시간이상
- 이용 요금: 1인당 약 30,000원 ~ 40,000원
- 예약 방법: 호아드라이버에서 카톡으로 예약함
- 판랑사막투어후기
2. 화란섬 투어
아름다운 해변과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작지만 멋진산과 폭포가 있는 섬입니다. 섬전체가 다양한 꽃들로 꾸며져 있어 곳곳에 포토존이 많습니다. 아이랑 같이 가면 더 좋은이유는 새공연도 하고 코끼리 타기, 타조 먹이주기, 뱀이랑 사진찍기, 사슴먹이주기가 가능한 곳입니다.
- 투어 시간: 4~5시간
- 이용 요금: 성인 약 13,000원 / 어린이 약 8,200원
- 이용 방법 : 저는 투어 상품을 예약하지 않고 직접 그랩을 타고 룽푸선착장으로 가서 화란섬으로 들어가는 티켓을 사서 배타고 들어갔습니다. 화란섬은 가기 쉬운 곳이니 직접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몽키아일랜드(원숭이섬)
원숭이섬 |
몽키아일랜드는 화란섬과 같이 룽푸선착장에서 출발합니다. 보통 두 섬을 같이 방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섬에는 수천마리의 야생 원숭이들이 서식하고 있고 가까이에서 원숭이를 관찰하고 사진을 찍을수 있으며 원숭이쑈를 하는 곳입니다. 또한 바다가 맑고 하얀 모래사장이 있어 해변에서 쉬기도 좋습니다. 룽푸선착장에서 배를 타면 15분정도면 도착합니다.
- 투어 시간: 4~5시간
- 이용 요금: 성인 약 10,000원 / 어린이 약 5,500원
- 이용 방법 : 저는 투어 상품을 예약하지 않고 직접 그랩을 타고 룽푸선착장으로 가서 화란섬으로 들어가는 화란섬을 즐긴 후 화란섬에서 원숭이섬으로 가는 배를 타고 원숭이섬을 즐겼습니다.
4. 빈원더스
베트남 최대의 테마공원으로 다양한 놀이기구, 워터파크, 동물원, 아쿠아리움 등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빈원더스에서는 루지와 알파인코스터를 꼭 타야하고 타타쇼도 꼭 봐야하는 쇼입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들어가면 나트랑 바다와 시내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이용 요금: 성인 950,000동 / 어린이 710,000동
- 운영 시간 : 놀이동산 9:00 ~ 20:00 / 워터파크 9:00 ~ 17:30
- 나트랑 빈원더스 방문후기
- 나트랑 빈원더스 워터파크 내부식당 이용후기
5. 포나가르 사원
나트랑의 대표 시내 관광지로 7세기에 건설된 참족의 사원입니다. 건축물이 아름답고 섬세하게 조각된 것이 인상적입니다. 사원에서 나트랑 시내와 강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이용 요금: 30,000동
- 운영 시간 :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
- 포나가르사원 방문후기
6. 나트랑 대성당
나트랑 대성당은 프랑스 식민지 시절에 건축된 고딕 양식의 아름다운 건축물입니다. 1933년에 완공된 이 대성당은 화강암으로 지어졌으며, 높은 첨탑과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이 인상적입니다. 특히 고딕 건축의 특징인 아치형 기둥과 섬세한 디테일은 우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대성당은 나트랑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에 위치해 있어, 이곳에서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이용 요금 : 무료
- 운영 시간 : 월요일~토요일 오전 8시 ~ 오후 5시
7. 혼총곶
혼총곶은 해안가에 자리한 아름다운 바위 언덕입니다. 혼총곶은 거대한 바위들이 마치 예술 작품처럼 겹겹이 쌓여 있으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면서 커피 한잔하기 좋은 곳입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사진을 찍기 위해서 방문하는 곳으로 이곳에서 바라보는 바다와 섬의 풍경은 매우 인상적이며, 특히 일출과 일몰 시간에 환상적인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이용 요금 : 30,000동
- 운영 시간 : 오전 6시 ~ 오후 6시
8. 롱선사
롱선사(Long Son Pagoda)는 나트랑에서 가장 유명한 불교 사찰 입니다. 사찰 입구에는 화려한 용 조각이 장식된 계단이 있고, 그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와불상이 있고 좀 더 올라가면 좌불상이 있습니다.룽선사의 가장 큰 특징은 언덕 위에 위치한 거대한 좌불상으로, 높이 약 24미터에 이르는 이 불상은 나트랑 시내 어디서든 볼 수 있을 정도로 상징적입니다. 이 불상 주변에서는 나트랑 시내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멋진 전망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 이용 요금 : 무료
- 운영 시간 : 오전 7시 ~ 오후 5시
- 롱선사 방문후기
9. 담시장
담시장은 나트랑의 대표적인 전통 시장입니다. 이곳은 나트랑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로,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 명소입니다. 특히 관광객들 사이에서 크록스, 라탄 제품, 견과류, 탑젤리, 반팔티, 반바지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담시장에서는 흥정이 필수이니 잊지 마세요.
10. 호핑 투어
여러 섬을 보트로 둘러보며 바다에서 여러가지 액티비를 하는 투어입니다. 혼째섬에서는 스쿠버 다이빙과 씨워킹을 혼문섬에서는 스노쿨링을 혼땀섬에서는 식사와 휴식을 미니비치에서는 자유시간과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수 있습니다.
- 이용 요금 : 6시간~7시간
- 운영 시간 : 약 50,000만원
나트랑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풍부한 역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위에서 소개한 10가지 즐길거리는 나트랑의 다채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들입니다. 이 글을 참고하여 여러분만의 즐거운 나트랑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